뜬금없이 이 시점에? Wbc 대표팀 투수 경기 전날 룸살롱행 보도 kbo, ''사실 여부 확인중'' No1 종합 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탈코리아

KBO는 해당 선수들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행동을 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열어 징계를 심의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음주 관련 처벌 조항은 없지만 '대표팀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내용이 있다. 또 13조 3항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남쪽에서 룸살롱은 성인들을 위한 유흥시설로 청소년들은 접근이 불가한 곳인데요, 저도 10년째 서울에 살고 있지만 룸살롱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국어사전에서는 룸살롱에 대해 칸막이가 된 방에서 마실 수 있게 설비한 술집이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룸살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옆에서 여자들이 술시중을 든다는 것입니다.

 

롯데월드를 운영하는 호텔롯데 월드사업부가 발표한 2020년의 영업손실은 무려1171억원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60%나 감소한1245억원이었습니다.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자 결국 당사자 3인이 직접 고개를 들었다. 그 주인공은 SSG 김광현, 두산 정철원, NC 이용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에서의 발언 논란이나 임금체불,소송 등으로 자멸한거죠. 이틀 후 편집국장이 전체회의하자는 제안을 했고, 난 그 자리에서 '성적인 농담을 하지말라'고 말했다. 고개를 숙이던 국장, 멀리 떨어져 지켜보던 조(좇)실장.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그러면 제가 너무너무 화가나 소리지르고 끝내 이혼하자고까지 하면 남편은 늘 잘못했다고 빌고... 미국 IT전문매체 ‘디 인포메이션’은 지난 25일(현지시간) 캘러닉의 전 여자친구 가비 홀즈워스의 폭로를 전했다.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룸살롱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썸씽스페셜, 딤플, 임페리얼로 상징되는 양주와, 화려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아가씨(일명 나가요 걸)들. 만약 이들이 없다면 룸살롱 문화 자체가 성립이 안될 만큼, 필수불가결한 핵심 요소다.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법'룸살롱 코스'는 대개 다음과 같이 천편일률적인 단계를 밟는다. 대개 3~5인의 양복걸친 남자들로 이루어진 손님들은 천장에는 황금 빛 조명이, 바닥에는 빨간 카펫이 어른거리는 룸살롱 입구에서 담당 웨이터를 찾는다. 이 방면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대개 단골 업소마다 '부장'이라는 직함의 고참 웨이터를 알게 마련이다. 호명한 웨이터가 현관으로 나오면 룸으로 안내되어 안으로 들어가는 수순을 밟는다. 이 날 술자리의 성패는 고참 웨이터와 손님들과의 친분 관계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런 살롱문화가 우리나라로 건너오는 순간 귤이 회수를 건너면 탱자가 되고 말듯이 향락퇴폐문화로 바뀌고 만다. 살롱과 룸살롱은 글자 한 자 차이지만 그 차이는 그야말로 천양지차다. 프랑스의 살롱에는 문화와 역사, 이성과 지성이 살아 있었지만 룸살롱에는 말초신경을 자극하며 흥청거리는 이성의 마비만이 있을 뿐이다.

 

그러나 이후 2013년 대만 타이중 참사, 2017년 서울 고척돔 참사에 이어 이번 도쿄돔 참사까지, 3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아픔을 겪었다. 이번 WBC 대회를 한국 야구 부활의 계기로 삼자는 야구인들이 많았으나 결국 실력에서 밀리고 말았다. 앞서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부장 엄희준)는 최근 A씨를 수차례 불러 2017∼2021년 휴대전화 통화 목록 등을 확인하고 김씨의 법조인 접대 정황 등을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조사 당시 ‘언론인 향응 접대’까지는 확인하지 않았다고 한다.

 

텐과 쩜오 아가씨의 차는 가장 하급이 A6, 5시리즈, E클래스임. 그 아가씨들 중 특 A급은 재벌 또는 졸부의 세컨으로 들어앉게 되는 것이 이바닥 순서임. 한국 야구대표팀의 일부 선수들이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1라운드 예선 경기를 앞두고 도쿄의 한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같은 내용에 대한 기자회견 질의 응답에서 이용찬은 “KBO에 제출한 경위서에 나온대로 그런 술집”이라며 “(여성 접대부의 합석 등에 대해) 아예 없었다. 저는 지인과 같이 가서 간단히 2시간 정도 (술자리를) 하고 귀가를 했다”고 설명했다.

 

왜 설민석 씨는 주옥경 씨를 술집 마담이라고 칭했을까요? 손병희의 아내 주옥경 씨는 명월관에서 기생 생활을 할 당시 기생조합을 만들어 수장인 ‘향수’를 맡았습니다. 또한, 1919년에는 기생을 그만두고 이미 손병희와 결혼했던 시기였습니다. 1919년에 명월관이 화재로 소실되자 주인 안순환은 고객에게 죄송하다는 사과 광고를 실었다. 그 마담이 DC(할인) 해준다고, 안주 하나 더 준다고 오라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런 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술집을 들락거리며 하루저녁에도 수천달러를 탕진한다니 정말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걸요.

over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뜬금없이 이 시점에? Wbc 대표팀 투수 경기 전날 룸살롱행 보도 kbo, ''사실 여부 확인중'' No1 종합 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탈코리아”

Leave a Reply

Gravatar